The Fact About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That No One Is Suggesting



또한, 회원이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하지 않으면 회원이 해당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회사는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 약관과 관계 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회사가 재발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에 위해를 가하는 활동을 할수 없으며, 해당활동의 결과로 인하여 발생된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회사가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에게 주문취소를 제공하고,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잔고)으로 환불됩니다.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주문 하시면 주문정보는 아이디몰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되어 주문을 처리하게 됩니다. 따라서, 주문 취소 및 환불은 시스템이 주문을 이행 못한다고 판단될 때 자동으로 취소/환불 처리 됩니다.

회사는 주문이 기대에 비해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진행중” 상태인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 및 주문취소를 하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은 답변내용에 기초하여 작성된 것으로, 구체적인 사정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름,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시 필요한 정보(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 사진링크 등) – 서비스 제공 계약,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 요금 결제,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전자금융기록 보관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경우(시스템오류), 작업 취소되는 즉시 사용자의 잔액으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당사는 홈페이지, 이메일, 온라인상담 접수 등의 방법으로 네이버 아이디 판매 수집 및 이용 목적에 따라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행중"인 주문에 대해서 회원은 회사에게 제공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의 "전체공개"상태를 변경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 링크를 구식으로 만드는 그 어떠한 변경도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